공덕역 근처에 조성된 경의선 숲길은 효창공원역에서부터 연남동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산책로인데요. 특히 공덕역 -대흥역-서강대역 구간 양쪽에는 맛있는 맛집들이 많은데, 이중 한 곳인 파스타맛집 정각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.
경의선 숲길 맛집, 정각은 오래된 한옥을 리모델링하여 레스토랑으로 멋지게 탈바꿈 한 곳인데요.
입구부터 아주 멋지죠? 야외 좌석도 꽤 마련되어있어 날씨가 좋을 땐 인생샷 남길 수 있어요
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. 대부분의 메뉴가 18천 원에서 22천 원 사이입니다.
정각은 전복감태리소토와 라구리조 또 이렇게 두 개 시킨 리뷰가 제일 많더라구요. 저도 그래서 두개 시켜봤습니다.
전복리소토는 많이 먹어봤는데 전복감태리조또는 처음인데요? 와 정말 새로운 맛이었습니다. 마늘이 많이 들어갔는데 전복의 느끼함을 마늘이 잘 잡아주고요. 이렇게 맛있는 전복리조또는 처음이네요
라구파스타도 시켜보았습니다. 아무래도 전복리소토가 크림베이스다 보니 잘 어울리게 토마토를 시켰고요, 맛있었습니다. 수란을 터트려서 섞어먹는 건데요. 소스가 약간 매우니 매운 거 못 먹는 아이들은 맵기를 조절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할 듯해요
공덕 경의선 숲길 맛집 정각에서 맛있는 식사 하시고 산책해보시는 건 어떠세요?
산책길이 워낙 잘 되어있고, 주변에 맛있는 카페나 와인바도 많으니 식사하시고 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.
이곳은 늘 사람이 많아서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해요. 네이버 예약도 가능합니다.